기생충 영화 무료 다시보기 (2019)

기생충-다시보기-사이트

기생충

개봉일자 : 2019년 5월 21일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블랙 코미디, 범죄, 느와르, 서스펜스, 가족, 피카레스크
러닝타임 : 132분
국가 : 한국
평점 : 9.5/10
상영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기생충》(寄生蟲, Parasite)은 2019년 5월 30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블랙 코미디 서스펜스 영화이다. 봉준호의 일곱 번째 장편 영화로, 한진원과 공동 각본을 썼다. 이 영화는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장혜진, 이정은, 최우식, 박소담과 박명훈 등이 출연한다.

대한민국에서 천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하였으며, 제72회 칸 영화제 공식경쟁부문에 초청되어 5월 21일 칸에 위치한 뤼미에르 극장에서 공식 스크리닝이 진행되었으며,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2013년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이래 만장일치로 수상한 최초의 대한민국 영화가 되었다. 2019년 5월 30일에 CJ 엔터테인먼트 배급으로 대한민국에서 개봉되었다. 이 영화는 비평가들로부터 폭 넓은 찬사를 받았으며, 2019년 최고의 영화 중 다수로 선정되었다.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2억 5,755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벌어들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이자 대한민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영화가 되었다.

수 많은 수상 목록 중에서도 《기생충》은 제77회 골든 글로브상에서 작품상, 감독상, 외국어 영화상 3개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었으며, 한국 영화 최초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미국 배우 조합상(SAG)에서 캐스팅 앙상블상을 수상한 최초의 비영어권 영화가 되었다.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과 외국어 영화상 4개 부문에 후보로 지명되어 각본상과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하였다.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에서 작품상 후보에 오른 것은 한국 최초이다. 제92회 아카데미상에서 작품상, 감독상과 각본상, 국제영화상, 편집상, 미술상 6개 부문에 후보로 지명되었으며, 국제영화상 부문 후보로 오른 최초의 한국 영화가 되었다. 영화는 비평가들의 큰 호평을 받아 작품상, 국제영화상, 감독상, 각본상의 4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역대 시상식 사상 작품상을 수상한 최초의 비영어 영화가 되었다. 관객이 1000만명이 넘는다. 7월 30일 금요일 기준 1031만명이다.

기생충 줄거리

기택네는 반지하에 사는 전원 백수 가족이다. 옆집 와이파이를 훔쳐 쓰고, 동네 피자집 박스 접기 아르바이트로 근근이 생활한다. 장남 기우는 명문대생 친구 민혁과 만나 재물운을 가져다준다는 비싼 수석을 선물받고 술자리를 함께한다. 민혁은 세계적인 IT기업 CEO인 박 사장의 딸 다혜의 영어 과외선생이었으나 교환 학생으로 유학을 가게 되었고, 기우에게 자신을 대신하여 새 과외 선생으로 소개시켜 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동생 기정의 도움으로 명문대생으로 위장한 채 박 사장의 집에 입성한 기우는 첫 수업을 무사히 마치고, 박 사장의 아내 연교와 이야기를 나눈다. 그 과정에서 기우는 박 사장네 막내인 다송의 그림 선생이 여러 번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동생 기정을 다송의 새로운 그림 과외 선생으로 소개한다. 기정은 인터넷에서 읽은 미술 치료에 대한 지식으로, 다송이 초등학교 1학년 때 집에서 본 귀신으로 트라우마를 앓고 있다는 사실을 맞춰 연교의 신뢰를 얻는다.

박 사장의 승용차를 얻어타고 집에 돌아가던 기정은 윤 기사의 호의를 뿌리치다 차에 팬티를 벗어 놓아둔다. 박 사장이 이를 발견하여 윤 기사가 자신의 차에서 엄한 짓을 벌였다고 지레짐작하고는 그를 해고하고 기정은 연교에게 기택을 새 운전 기사로 추천한다. 세 사람은 가사도우미인 문광의 복숭아 알레르기를 이용하여 연교가 문광이 결핵을 앓고 있다고 믿게 만든 후, 내친김에 문광마저 집에서 떠나게 만든다. 기택은 박 사장에게 가짜 중개업체를 소개시켜 주고 연교는 기택의 부인 충숙까지 가사도우미로 고용한다.

Scroll to Top